윈도우 바탕화면 남아프리카 공화국 크로거 국립공원, 골라앗 왜가리

크루거 국립공원 골라앗 왜가리

크루거 국립공원 골라앗 왜가리
© Johan Swanepoel / Alamy Stock Photo

해외 매체의 설명

골리앗 왜가리의 사촌인 베누 왜가리 가 멸종된 이후로, 골리앗 왜가리는 아침 안개 속에 웅크리고 있지 않을 때 세계에서 가장 큰 섭금류로 우뚝 섰습니다. 목을 뻗은 이 습지 웨이더는 높이가 최대 5피트까지 될 수 있으며 날개 길이는 7피트가 훨씬 넘습니다. 골리앗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가 원산지이며, 이곳 크루거 국립공원의 7,500평방마일의 보호 구역과 같은 넓은 야생지대를 얼룩말, 코끼리, 코뿔소 및 기타 상징적인 종과 공유합니다

위키피디아 설명

크루거 국립공원(Kruger National Park)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국립공원으로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사냥 금지 구역 중 하나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북동부 림포포주와 음푸말랑가주의 면적은 19,623km2(7,576sqmi)이고 남북으로 360km(220mi), 동서로 65km(40mi)에 이른다. 행정 본부는 스쿠자에 있다. 공원 일대는 1898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정부에 의해 처음 보호되었고 1926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최초의 국립공원이 되었다.

크루거 국립공원의 서쪽과 남쪽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림포포주와 음푸말랑가주가있다. 북쪽은 짐바브웨, 동쪽은 모잠비크이다. 현재는 크루거 국립공원과 짐바브웨의 고나레조우 국립공원, 모잠비크의 림포포 국립공원 등을 연결하는 평화공원인 그레이트 림포포 트랜스프런티어 공원의 일부이다.

이 공원은 유네스코가 국제인간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한 크루거 캐니언스 생물권의 일부이다. 공원에는 9개의 정문이 있어 다른 캠프에 들어갈 수 있다.

크루거 국립공원 위치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댓글 달기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