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로 이사했어요

윈도우11의 새로운 세계?

코파일럿 이미지 생성

코코는 노트북 앞에서 윈도우10을 끄고, 윈도우11 업그레이드를 시작했다. 그는 마치 새 집으로 이사를 가는 기분이 들었다. 화면에는 '윈도우11 설치 중’이라는 문구가 떴다.

커피 한 잔을 들고 창가에 앉았다. 밖은 비가 내리고 있었다. 코피 향을 맡으며 윈도우11이 어떤 세계로 데려갈지 상상했다. 새로운 기능, 더 나은 성능, 그리고 미래의 향기가 풍겨올 것 같았다. 

코코는 윈도우11이 설치된 노트북을 켰다. 화면은 더 선명하고, 아이콘들은 더 크게 보였다. 작업 표시줄에는 새로운 앱들이 늘어났다.

처음으로 '스냅 그리드’를 사용해 창을 정리해보았다. 창이 자동으로 정렬되는 것이 신기했다. 그리고 ‘팀즈’ 앱을 실행해보니, 화상 회의가 더욱 간편해진 것을 느꼈다.

코코는 윈도우11으로 이사를 완료했다. 그는 이전 버전에서 잃어버린 것들도 있었다. 삭제 단축키가 사라진 것이 그 중 하나였다.

하지만 그는 얻은 것도 많았다. 더 빠른 속도, 더 나은 디자인, 그리고 미래의 가능성. 코코는 새로운 창을 열고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의 블로그에는 '윈도우11으로의 이사’라는 글이 올라갈 예정이었다.

코코는 윈도우11으로의 이사를 마치고 새로운 환경에서 글을 쓰며 미래를 기대했다. 그의 블로그는 이제 더욱 화려하게 빛날 것이다. 🌟

😂 Ai 코파일럿에게 윈도우11로 바꾼 이야기를 작성해달라고 했더니... ㅋㅋㅋ

💩 코파일럿이랑 노는거 참 재밌네요 ㅎ

AMD 게임 성능 향상

이번 윈도우11 업데이트 23H2 를 통해 AMD CPU의 성능향상 폭이 굉장히 좋아졌기에 드디어 윈도우10을 버리고 11로 갈아탔습니다. 확실히 cpu와 램 사용량은 줄었지만 게임 프레임은 더 안정적이고 빨라서 좋네요!

몇 년전까지는 호환성 문제와 자잘한 버그로 비추하는 글이 많았지만, 시간이 지나며 버그도 사라지고 기능과 호환성도 엄청 좋아졌는지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중입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댓글 달기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