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더스게이트3 범포의 세상 탐험기

개빈 범포라는 가상의 시골뜨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염가판 모험 소설입니다.

범포의 세상 탐험기

[모서리가 접힌 책장을 펼치자 범포가 여행 중에 만난 이색 종족에 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하지만 이들도 새 종족인 아라코크라에 비하면 평범하기 그지없다. 내가 처음 봤던 아라코크라는 앵무새의 머리와 날개를 가졌지만 사람 몸을 하고 있었다. 빤힌 쳐다보지 않으려고 애썼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았다. 더욱이 색다른 종족은 그뿐만이 아니었다. 탁자 주위로 타백시 (고양이 종족), 제나시(원소 종족), 토틀(거북이 종족)이 나란히 앉아 있었기 때문이다. 놀란 티를 내지 않으려고 애쓰며 도대체 어디서들 왔는지 물었다. 일행은 내 말을 들은 체도 하지 않았지만 어찌 그들을 탓할 수 있을까? 일행의 눈에 비친 나는 너무도 평범하고 예사로워 보였을 것이다. 나는 그런 종족들을 처음 보는 반면, 나야 천지에 널린 수많은 뻔한 인간 가운데 하나였을 테니까.

댓글 쓰기

오잉?!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인터넷에 연결한 후 다시 검색을 시작하세요!
광고 차단을 감지했어요ㅠ
브라우저에서 광고 차단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광고 수익은 이 웹사이트를 관리하는데 사용되므로 광고 차단 플러그인에 웹사이트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것을 요청합니다아아아 ㅠ
Site is Blocked
Sorry! This site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